오늘(01월 23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순천영업지부 보성site를 방문하여 함께 커피를 나누며 소통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의 현안사항 및 일정을 공유하였고, 조합원들의 질문에 대해 답변하며 현장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더불어 2026년 새해 덕담을 전하며 항상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조합원들을 격려하였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방문을 통해 조합원들과 소통하고 더 나은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오늘(01월 22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순천영업지부 여수site를 방문하여, 조합원 한 명 한 명과 인사를 나누고 따뜻한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일정 및 현안사항을 공유하였고, 조합원들과 질의응답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026년 새해를 맞아 조합원들과 덕담을 나눈 이남권 위원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조합원들을 격려하며, 노력한 만큼 좋은 결실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하였고, 최근 기온이 많이 떨어졌다며 건강관리에 유의할 것을 당부하였다.
오늘(01월 21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과 직접 소통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순천영업지부 광양site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미리 준비한 커피를 나누며 조합 현안사항을 공유하였고,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답변하는 등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어 항상 각자의 자리에서 굳건하게 최선을 다하는 조합원들을 격려하며, 우리 조합원들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호남지방본부 또한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오늘(01월 20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아침 일찍 순천영업지부 순천site, 순천지부, 전남법인고객4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과 안부를 나누었다. 올해 지부 순회의 첫 방문을 순천지사에서 시작한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의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조합원들의 건의사항과 고충사항을 청취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이남권 위원장은 앞으로도 토탈영업에 더욱 관심을 갖고 조합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며, 병오년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하였다.
오늘(01월15일) kt노동조합 호남지방본부는 중앙본부와 합동으로 초선지부장 및 신설지부를 대상으로 2일차 현장점검을 실시하였다. 오전에는 순천지부를, 오후에는 목포영업지부, 목포지부를 방문하여 지부실 시설관리와, 조합원과의 소통 및 홍보활동, 지부대회 준비 사항에 대해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앙본부 김모상 쟁의국장, 전명군 법규국장과 함께 이틀 동안 진행된 현장점검은 초선, 신설지부의 의견과 건의사항에 대해 소통하고, 긍정적인 발전 방향을 만들어 가기 위해 진행되었다.
오늘(01월14일) kt노동조합 호남지방본부는 중앙본부와 합동으로 초선지부장 및 신설지부를 대상으로 현장점검을 실시하였다. 이번 현장 점검은 지부 운영 전반에 대한 점검과 각종 행사 및 운영방법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전남고객본부지부, 광주지부, 호남코어운용센터지부를 오전에 전북지부, 전북영업지부를 오후에 지부실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시설관리, 지부대회 준비사항 등 전반적인 지부 운영상황을 점검하며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현장 점검에는 중앙본부 김모상 쟁의국장과 전명군 법규국장이 함께하여, 지부장의 궁금사항에 대해 질의응답하는 등
오늘 kt노동조합 호남지방본부는 제44주년 조합창립기념일을 맞아 국립5.18 민주묘역 참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에서 이남권 위원장은 “죽은 자가 산 자를 살린다”라는 노벨상 한강 작가의 말을 상기시키며, 5.18민주화운동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그 정신을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kt노동조합 호남지방본부 주관으로 진행된 5.18 민주화운동 참배 행사는, 5.18의 역사를 기억하며 불의에 맞서 민주주의를 지켜낸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5.18 민주화 정신을 계승해 나가고자 진행되었다.◎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