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영업지방본부 김영복 위원장이 행당사옥에 위치한 국제전화국지부를 방문하였다.이번 방문에서는 단체교섭 요구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여름철 건강관리 및 의미 있는 휴가계획 수립에 대한 당부의 말씀을 전하였고, 지부 조합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지난주 10일(목) 본사영업지방본부 김영복 위원장이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대상 KT노동조합 신입 조합원 교육을 진행하였다.이날 신입조합원 대상 교육은 정차석 조직기획국장 인사말씀으로 시작 되었으며, 이후 역사와 조직의 이해라는 주제로 김배정 대외협력국장 그리고 복지제도에 대해 최민주 복지국장이 설명하였고, 마지막으로 권중혁 사무국장이 다온플랜에 대해서 설명하였다.본사영업지방본부 김영복 위원장은 이날 신입조합원 대상 조합 가입 설명을 진행하였으며, 본사영업지방본부의 조직의 대한 설명으로 이날 신입 조합원 교육은 끝이 났다.
본사영업지방본부(위원장 김영복) 미디어부문지부(윤성훈 지부장)와 수납지원센터(이동엽 지부장) 현장 강화 활동을 진행하였다.어제(8일) 진행 된 현장 강화 활동은 오전에 대전 대덕2연구센터에 있는 조합원 찾았으며, 오후에는 대전 둔산빌딩에 있는 수납지원센터 조합원을 찾았다.두개 지부를 방문한 김영복 위원장은 현재 진행 중인 단체교섭 요구안 설명 및 조합에 궁금했던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 되었으며, 고충사항에 대한 조합원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4일(금) 본사영업지방본부 영업채널본부지부가 주니어 대상 간담회를 진행하였다.본 간담회는 평소 조합 관련 궁금증에 대해 묻고 답하는 자리로 진행되었으며, 주니어 직원 대상으로 친밀감을 강화하는 자리였다.ㅇ 일시 : 2025년 7월 4일(금)ㅇ 참석자 : 본사영업지방본부 김영복 위원장, 영업채널본부 주니어(대리/과장)
어제(7.1)본사영업지방본부 김영복 위원장이 여의도에 위치한 공공사업본부지부와 미디어운용센터지부를 방문하였다.먼저, 공공사업본부지부를 방문한 김위원장은 제안센터로 고생하고 있는 조합원을 격려하고 고충은 없는지 살폈다.이후 미디어운용센터지부를 방문하여 단체교섭 요구안에 대한 질의응답과 조합원의 여러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를 가지며 자유롭게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