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글(27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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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원소식지 2007-1
- 2007-01-03|지방본부
- 병의원 할인협정내용 및 조합일정 공지강원소식지제1호.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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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T, PCS재판매 7600명 지정
- 2004-03-29|운영자
- KT, PCS재판매 7600명 지정전체 인력의 20% 수준… 당초 계획의 절반 불과KT(대표 이용경)는 이동전화(PCS) 판매 인력을 당초 계획의 절반수준인 7600명(전체 인력 3만8000명의 20%)으로 지정했다.KT는 이에 따라 27일부터 PCS사업을 총괄하는 마케팅본부 특수사업팀ㆍ영업본부ㆍ전국 전화국 영업국ㆍ고객센터 텔레마케팅 인력 등으로 구성된 7600명의 PCS 재판매 영업인력만으로 PCS 판매에 나선다. 통신시설의 유지보수를 담당하는 인력 등 나머지 KT 인력은 원칙적으로 PCS를 판매하지 못한다.이같은 PCS 판매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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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전화로 휴대폰에 건 고객에 추첨에 경품...KT
- 2004-04-06|운영자
- 집전화로 휴대폰에 건 고객에 추첨에 경품...KT 【inews24 2004년 04월 04일 (일) / 백재현기자】 KT(대표 이용경)는 5일부터 오는 6월 13일까지 10주 동안 KT 집전화로 휴대폰에 3분이상 통화를 하는 고객에 경품을 지급하는 `KT 전화 3분 대박 대축제` 행사를 연다고 4일 발표했다. KT는 이번 행사기간 중 매주 1천명씩 총 1만명을 추첨해 10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3분 이상 통화할 경우 자동 추첨대상이 되며 주단위로 중복 추첨도 가능하다. 경품은 ▲1등(매주 1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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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T-KTF `자존심 광고` 눈길
- 2004-06-30|사무국장
- SKT-KTF `자존심 광고` 눈길 SK텔레콤과 KTF가 최근 잇따라 선보인 번호이동과 010 통합번호 광고에서 상반된 전략을 구사해 눈길을 끈다.KTF가 지난 24일 이 회사로서는 처음으로 선보인 010 통합번호 CF는 `모두의 010, 모두의 KTF` 를 캐치프레이즈로 내세워 앞서 `스피드 010` 을 강조하는 브랜드화 전략을 고수했던 SK텔레콤과 대조를 이뤘다.SK텔레콤은 최근 3개 시리즈로 선보인 자사 최초의 번호이동 CF 중 메인인 `7` 편에서 `016, 018에도 자부심이 생깁니다` 라는 다소 공격적인 카피를 앞세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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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휴대전화업계, 단말기 가격파괴 가속
- 2004-06-30|사무국장
- 휴대전화업계, 단말기 가격파괴 가속 (서울=연합뉴스) 김권용기자 = 최근 휴대전화 단말기업체들의 시장 점유율 경쟁 이 치열해지면서 9만원대의 초저가 단말기 마저 선보이는 등 휴대전화 업계의 가격 파괴가 가속화되고 있다.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중견 휴대전화 전문업체 세진전자는 무게 63g에 두께 1 5mm의 초경량 바타입 PCS단말기(모델명 NS1000) 판매가격을 9만원대로 정하고 7월1 일부터 LG텔레콤에 공급한다. 작년 5월 한화그룹 휴대전화 사업부문을 인수한 세진전자가 선보이는 `NS1000` 모델은 카메라와 MP3,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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