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강북] 2026년 IT연맹 정기 대의원대회 참석

게시일
2026-06-26





[강북] IT연맹 정기대의원대회 참석


- 일시 : 6월25일(목) 14시

- 장소 :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6층 대회의실

- 대상 : 김준현 강북지방본부위원장 

             외 18명 강북지방본부 소속 대의원

- 주요 내용

   1. 임원(부위원장) 보궐 선출

   2. 한국노총 파견 대의원, 선거인단,

       중앙위원 후보 선출

  • ##kttu#강북지방본부#2026년 IT연맹 정기대의원대회 참석
댓글 5
  • 서성환
    IT연맹대의원대회 첫 참석해 보았습니다. 다시금 조합의 중요성을 느끼고 조합원들과 좀더 많은 소통과 스킨쉽을 통해 일원화된 조합 분위기 조성에 더욱 매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경배
    위원장님 국장님,지부장님 IT연맹 대의원대회 참석하시어 끝까지 한치의 흐트러진 모습 없이 하나된 강북지방본부의 힘을 보여준거 같습니다.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단결!강북지방본부 화이팅!
  • 홍창욱
    IT연맹의 대표 노동조합인 KT노동조합.그 중에 선봉인 강북지방본부.김준현 위원장님을 비롯하여 참석하신 상집국장님,지부장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유원호
    참석하신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응원합니다!
  • 안상영
    KT 노동조합 대표로 참석하신 위원장님, 국장님, 지부장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선봉 강북 파이팅!!!
댓글 등록 폼
  • 작성자
  • 제목
  • 게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