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방본부는 2월 6일(금), 대의원 선거를 위한 전략 수립 및 지부별 준비 상황
점검을 위해 지부장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일시 : 2026년 2월 6일(금) 오전 10시
장소 : 중동빌딩 6층 회의실
참석 :서부지방본부 김윤철 위원장 및 각 지부 지부장
김윤철 위원장은 선거 준비로 분주한 현장 상황을 격려하며, 남은 3일간의 총력전을 위해 지부장들이 만반의 준비를 다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특히 이번 회의는 어수선할 수 있는 현장 분위기를 다잡고 '함께 승리하는 선거' 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들이 논의되었습니다.
주요 결의 및 실천 사항
1. 현장 밀착형 유세 지원 강화
지방위원장과 상집국장들이 각 대의원 선거구 유세 활동에 직접 참여 합니다.
현장 소통 단순 유세를 넘어 현장의 어려움을 직접 살피고 해결하는 발로 뛰는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2. 목표 투표율 달성을 위한 유기적 대응
투표율에 대한 과도한 걱정보다는 현재 주어진 현장 상황에 최선을 다해 주십시오.
부족한 부분은 지방본부와 지부가 서로 보완하며, 필요한 곳에서 유기적으로 채워나갈 수 있도록 협력하겠습니다.
3. 철저한 현장 관리 및 보고 체계 운영
현장의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도록 지부장 중심의 일일 보고 체계를 강화하여 상황을 면밀히 점검하겠습니다.
4. 내실 있는 지부 운영 준비
다가올 지부대회에서 현장의 요구가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건의사항을 꼼꼼히 사전 접수합니다.
특히 조합원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지부실 환경 개선' 건의를 적극적으로 진행하여 더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남은 3일은 우리의 결속력을 증명하는 시간입니다.
지부장을 중심으로 단결하여 반드시 승리하는 결과를 만들내자는 김윤철 위원장님의 마무리 말로 지부장 회의 마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