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방본부(위원장 김윤철)는 상반기 지부 수련회를 실시 하였다
이번 지부 수련회는 조직 개편이후 실시하는 지부 수련회로 그동안 개별 적으로 진행하던 방식이 아닌
지사 별로 나누어진 지부를 하나로 엮는 통합 수련회로 진행 하였다.
김윤철 위원장은 수련회를 통해 같은 빌딩내에 있는 조합간부가 누구인지 알고 소통이 되야 조합원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있으니 앞으로도 지부를 위해 열심히 일해 달라고 당부 하였다.
◎ 실시 지부 : 인천지부, 인천CS지부, 부천지부, 부천영업지부, 강서지부, 서울서부영업지부, 경기서부영업지부
◎ 일시 : 2026년 6월18일(목) ~ 19일(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