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서부]서부지방본부 2026년 IT연맹 대의원대회 참석

게시일
2026-06-26

서부지방본부(위원장 김윤철)은 6월25일(목) IT연맹 대의원 대회에 참석 하였다.

이번 대의원 대회에서는 임원 보궐선출 및 한국노총 파견 대의원, 선거단 후보, 중앙위원 후보선출 등

안건 심의 의결 하였다.


일시 : 2026년 6월25일(목) 14시 ~

장소 :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6층 대회의실

참석 : 김윤철 서부지방본부 위원장 등 16명 대의원









  • #서부 IT연맹 대의원 대회
댓글 1
  • 박연조
    IT연맹대위원대회에 참석하시느라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보다 강한 IT연맹이 되길 기원합니다.
댓글 등록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