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서부지방본부(위원장 김윤철)은 6월25일(목) IT연맹 대의원 대회에 참석 하였다.
이번 대의원 대회에서는 임원 보궐선출 및 한국노총 파견 대의원, 선거단 후보, 중앙위원 후보선출 등
안건 심의 의결 하였다.
일시 : 2026년 6월25일(목) 14시 ~
장소 : 한국노총 서울지역본부 6층 대회의실
참석 : 김윤철 서부지방본부 위원장 등 16명 대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