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일정 : 2026년 6월 22일(월) 오후 3시
ㅇ 장소 : kt노동조합 부산지방본부 회의실
ㅇ 참석자 : 위원장, 상집국장 전원
ㅇ 내용
- 신입지부장 교육 관련하여 멘토 제도 도입 : 지역별 멘토 지정
- 임시지부대회 관련 협의
-부상지방본부 노사합동 조직점검 시행 협의 : 7월 예정
-kt복지분야 집합 교육 공유 : 7월 16일, 부산지방본부 전간부(상집+지부장), 강사(중앙 복지기획국장)
이날 이식원위원장은 '26년 남은 기간 동안 지부장들 맡은 바 소임을 잘 할 수 있도록 항상 상집들이 면밀하게 챙겨야 함을 강조하셨고, 현재까지 지속 진행해온 부산지방본부의 노사문화에 대한 정체성을 유지할수 있도록 회사측에 건의할 것임을 소통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