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일정 : 2026년 6월 22일(월) 오후 4시 30분
ㅇ 장소 : kt범일타워 6층 전략회의실
ㅇ 참석자
-근로자측 : 위원장, 상집국장 전원
-사용자측 : 동부고객본부장 등 9명
ㅇ 내용
-1분기 부산지방 노사협의회 의결사항 이행 결과 공유 : 부산통신센터 휴게시설 환경개선, 건강검진 대상병원 확대
-협의/의결사항
1) (협의)노사가치창출 참여 및 협력을 통한 노사 간 공동이익 추진 노력 결과 공유
2) (고충) 하절기 폭염 대비 범일타워 내방 시설 구축 : 7월 예산 배정
3) (고충)송정빌딩 내 휴게시설 구축 통한 임직원 근로환경 개선
ㅇ 대표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