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부산]2026년 2/4분기 부산지방본부 노사협의회 시행

게시일
2026-06-23

ㅇ 일정 : 2026년 6월 22일(월) 오후 4시 30분

ㅇ 장소 : kt범일타워 6층 전략회의실

ㅇ 참석자

  -근로자측 : 위원장, 상집국장 전원

  -사용자측 : 동부고객본부장 등 9명

ㅇ 내용 

  -1분기 부산지방 노사협의회 의결사항 이행 결과 공유  :  부산통신센터 휴게시설 환경개선, 건강검진 대상병원 확대

 -협의/의결사항 

  1) (협의)노사가치창출 참여 및 협력을 통한 노사 간 공동이익 추진 노력 결과 공유

  2) (고충) 하절기 폭염 대비 범일타워 내방 시설 구축 : 7월 예산 배정

  3) (고충)송정빌딩 내 휴게시설 구축 통한 임직원 근로환경 개선

ㅇ 대표자 

댓글 0
댓글 등록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