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윤 위원장과 조문희 사무국장은 6월 24일 탄방빌딩을 방문해 충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 충청코어센터지부 조합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 위원장은 다가오는 장마와 무더위에 대비해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해 줄 것을 당부하며, 현장에서 묵묵히 맡은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곧 진행되는 2026년 단체협약 지방순회 의견수렴에서는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이고 당당하게 개진해 조합원의 권익 향상에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