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본기] 국제통신운용센터지부 노사 상견례 시행

게시일
2026-05-07

본사기술지방본부 노일철 위원장은 국제통신운용센터지부를 방문하여 노사상견례를 하였다. 노조측에서는 위원장 을 중심으로 조직국장과 지부장이 참석하였고, 회사측에서는 국제통신운용센터장외 관계자 3명이 참석하여, 건전한 노사 관계 정립 및 상호 협의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보냈다. 


o. 일시 : 5월 7일(목) 16:30 ~

o. 참석자 :

     - 노조측 : 위원장, 조직국장, 지부장

     - 회사측 : 센터장 외 관계자 3명

o. 주요 내용 :

     - 국제통신운용센터지부 노사 상견례









댓글 4
  • 안이호
    바쁘신가운데도 현장방문하여 조직관리에 힘써주시느라 위원장님, 조직국장님 수고가 많습니다.
  • 박충범
    수고하셨습니다
  • 정인형
    위원장님, 조직국장님 고생 많으세요. 상견레 분위기가 밝아서 보기 좋습니다
  • 이현관
    조합원들의 고충과 제안이 잘 반영되고, 더 발전된 노사관계가 형성 되기를 희망합니다. 본사기술 화이팅!!
댓글 등록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