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신청하기

이 블로그 친구 신청을 하시겠습니까?

게시판

[본기] 네트워크기술본부 지부 조합원 소통미팅 Roh-Show 진행

게시일
2026-05-12

본사기술지방본부 노일철 위원장은 네트워크기술본부지부 조합원을 대상으로, 주요 공약 사항인 '조합원 소통 미팅, Roh-Show' 행사를 시행하였다. 고양에 있는 네트워크기술본부지부를 직접 방문하여 조합원들의 애로 사항 등 의견을 수렴하고, 질의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o. 일시 : 2026년 5월 12일(화) 10:00 ~

o. 장소 : 일산 고양타워 6층 회의실

o. 대상 : 네트워크기술본부 지부

o. 참석자 : 

     - 노일철 위원장, 조직국장, 지부장, 조합원 15명 

o. 주요 내용

     - 조합원 의견 수렴 및 답변 











댓글 3
  • 박충범
    노일철 위원장님 수고하셨습니다
  • 정인형
    조합원에 소리를 직접 현장에서 듣고 해결해 주시려는 마음을 조합원들도 아는 듯 합니다...고생 하셨습니다
  • 이현관
    Roh-Show 진행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조합원들의 의견이 많이 반영되기를 희망합니다.
댓글 등록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