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기술지방본부(위원장 노일철) 제2권역(덕분회)은 2분기 정기 권역회의를 시행하였다. 한종필 권역장을 중심으로 7명의 권역회원들이 모여, 판교사옥 출퇴근 환경 개선, 우면사옥 복지시설 운영업체 변경, 조합원 애로 사항과 주요 이슈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o. 일시 : 2026년 6월 22일(월) 17:00 ~ 18:00
o. 장소 : 우면사옥 2층 본사기술지방본부 회의실
o. 참석자 : 한종필 권역장, 사무국장 포함 6명
o. 주요 논의 사항
- 본사기술지방본부 노동조합 주요 일정 공유
- 판교사옥 출퇴근 환경 개선 방안 논의
- 우면사옥 복지시설 운영업체 변경 사항 공유
- 조합원 근무환경 개선 및 현안 사항 논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