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글(22196)
-
- [대구]대구지방본부, 베트남 과학기술부노동조합 방문 간담회 개최
- 2026-06-25|대구지방본부
- 대구지방본부(변우영위원장)에 베트남 과학기술부노동조합 함쾅홍 부위장을 포함하여 5명의 노조간부가 방문하였다.대구지방본부는 티타임 및 간담회, 석찬을 진행하였다.변우영 위원장은 방문일정 중 대구지방본부 방문에 깊은 환영과 감사를 전하고, 지방상집 국장을 소개하였고, 함쾅홍 부위원장은 한국과 KT, 대구에 대하여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고 인사를 하고, 참석자를 소개하였다.중앙본부의 전명군 법규국장과 노성국 경영정책국장이 회의에 참석하여 최근 국내정세와 노동환경(노란봉투법, 정년연장 등)을 자세히 설명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ㅇ 일시
-
- [강남] 2026년 2분기 노사협의회 개최
- 2026-06-25|강남지방본부
-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지난 6월 23일 분당사옥 19층 중회의실에서 2026년 2분기 노사협의회를 개최했다.이번 노사협의회에는 허정식 강남지방본부 위원장과 함형민 수도권강남고객본부장을 비롯한 노사위원 16명이 참석했다. 협의회에서는 지난 2026년 1분기 노사협의회에서 의결된 사항들의 추진 경과를 공유하고, 2026년 2분기 주요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이날 노사위원들은 직원 복지 및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안건을 심의했으며, KT 이매빌딩 5층 여성휴게실 설치, KT 선릉타워 WEST 8층 남·여 화장실 비
-
- [강남] 노사공동 '생태계 보전' 봉사활동 시행
- 2026-06-25|강남지방본부
- KT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지난 6월 23일, 수도권강남고객본부(본부장 함형민)와 함께 성남시 수정구 대왕저수지 수변공원에서 노사공동 「생태계 보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이번 봉사활동은 성남시와 연계한 지역사회 환경 분야 ESG 가치 실천과 노사 공동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소통 강화 및 상생협력 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는 수도권강남고객본부 임직원 15명과 강남지방본부 노동조합 간부 10명 등 총 25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대왕저수지 수변공원 일대에서 생태계 교란식물인 단풍잎돼지풀과 환삼덩굴을 제거하고, 예지
-
- [충청]현장활동_탄방빌딩
- 2026-06-25|충청지방본부
- 오동윤 위원장과 조문희 사무국장은 6월 24일 탄방빌딩을 방문해 충북액세스운용센터지부, 충청코어센터지부 조합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 위원장은 다가오는 장마와 무더위에 대비해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해 줄 것을 당부하며, 현장에서 묵묵히 맡은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곧 진행되는 2026년 단체협약 지방순회 의견수렴에서는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이고 당당하게 개진해 조합원의 권익 향상에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
- [부산]조합원 방문 격려 활동 _ 부산국제통신센터지부
- 2026-06-25|부산지방본부
- ㅇ 일정 : 20226년 6월 24일 ㅇ 장소 : 신관 2층ㅇ 참석자 : 위원장, 조직국장, 부산국제통신센터지부장, 조합원ㅇ 내용 :조합원 현장 방문 격려 및 소통 활동-조합원 노고에 대한 격려 및 고충있을 경우 언제든지 지부장과의 소통하도록 독려
-
- [부산]조합원 방문 격려 활동 _ 부산액세스운영센터/경남액세스운영센터 지부
- 2026-06-25|부산지방본부
- ㅇ 일정 : 20226년 6월 24일 ㅇ 장소 : kt송정빌딩 7층ㅇ 참석자 : 위원장, 조직국장, 부산액세스운영센터/경남액세스운영센터지부장, 조합원ㅇ 내용 :조합원 현장 방문 격려 및 소통 활동-조합원 노고에 대한 격려 및 고충있을 경우 언제든지 지부장과의 소통하도록 독려
-
- [강북] 2분기 정기 노사협의회 시행
- 2026-06-24|강북지방본부
- [강북] 2분기 정기 노사협의회 시행- 일시 : 6.24(수) 11시- 장소 : 구의역 이스트폴 5층 대회의실- 대상 : 조합측 8명, 회사측 8명- 안건 혹서기 대비 노후 냉/난방기 교체 4건 . 은평빌딩 냉/난방기 교체 . 혜화빌딩 여직원 휴게실 냉/난방기 교체 . 포천빌딩 냉/난방기 교체 . 강릉빌딩 냉/난방기
-
- [본기] 본사기술지방본부 2권역(덕분회) 회의 시행
- 2026-06-23|본사기술본부
- 본사기술지방본부(위원장 노일철) 제2권역(덕분회)은 2분기 정기 권역회의를 시행하였다. 한종필 권역장을 중심으로 7명의 권역회원들이 모여, 판교사옥 출퇴근 환경 개선, 우면사옥 복지시설 운영업체 변경, 조합원 애로 사항과 주요 이슈를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o. 일시 : 2026년 6월 22일(월) 17:00 ~ 18:00o. 장소 : 우면사옥 2층 본사기술지방본부 회의실o. 참석자 : 한종필 권역장, 사무국장 포함 6명o. 주요 논의 사항 - 본사기술지방본부 노동조합 주요 일
-
- [부산]2026년 2/4분기 부산지방본부 노사협의회 시행
- 2026-06-23|부산지방본부
- ㅇ 일정 : 2026년 6월 22일(월) 오후 4시 30분ㅇ 장소 : kt범일타워 6층 전략회의실ㅇ 참석자 -근로자측 : 위원장, 상집국장 전원 -사용자측 : 동부고객본부장 등 9명ㅇ 내용 -1분기 부산지방 노사협의회 의결사항 이행 결과 공유 : 부산통신센터 휴게시설 환경개선, 건강검진 대상병원 확대 -협의/의결사항 1) (협의)노사가치창출 참여 및 협력을 통한 노사 간 공동이익 추진 노력 결과 공유 2) (고충) 하절기 폭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