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2025년 1분기 지방노사협의회를 개최했다.ㅇ 노원, 월곡, 속초빌딩 토탈영업센터 환경개선 공사ㅇ 평창빌딩 토탈영업센터 냉장고 및 탕비품 구매ㅇ 홍천빌딩 토탈영업센터 출입문 도어락 설치김준현 위원장은 노사가 서로 협력하고 머리를 맞대면 어려운 문제도 다 해결 할 수 있다며 함께 고민하는 노사협의회 자리를 만들자고 했다.박성열 광역본부장은 진정성과 배려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강북/강원광역본부를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2025.3.7)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제6차 집행위원 회의를 소집했다.ㅇ 일시 : 2025.3.7(금) 10시ㅇ 장소 : 강북지방본부 회의실ㅇ 내용 - 강북지방본부 권역 구성 - 1분기 노사협의회 안건 최종 검토 - 2분기 노사협의회 안건 도출 - 기타 현안 사항 공유회의에서 김준현 위원장은 고양영업지부 선거도마무리 되고 이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국별 역할분담과 조합원 애로사항 청취에 만전을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2025년 3월8일(토) 여성의 날 맞아 각 지부 별로 여성 조합원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 달라고 했다.위원장(김준현)은 3월8일은 다양한 영역에서 여성의 활동과 성과를 축하하는 의미 있는 날이라고 했다.여성의 날 의미를 되새기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성 평등의 중요성을 인식 시키는 기회로 삼자고 했다.강북지방본부 23개 지부는 여성 조합원분들과 꽃다발 전달, 식사 등 다양하게 기념일 축하행사를 시행 했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2월14일(금) 13시 지방 대의원 대회 준비를 위하여 긴급하게 상집간부 회의를 소집했다.회의에서 일주일 이라는 짧은 기간에 대회 준비를 마쳐야 하는 상황에서 국별 역할분담과 스케쥴 체크 등 이 논의 되었다.김준현 위원장은 사업계획, 예산 등 중요하지 않은 사항이 없다며 보여주기식 보다는 대회 본질에 충실하게 준비하라고 했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산하 23개 지부에서 2월11일(화) "2025년 정기 지부대회"를 개최했다.지부대회 목적 사항은 18명 전국대의원, 18명 지부장 선출, 지부운영에 관한 주요사항, 집행위원 선출 등 각 지부에 해당되는 안건을 상정 해 진행 되었다.김인관 위원장은 격려 동영상을 통하여 지부대회 축하와 함께 15대 2기 노동조합 운영에 대한 각오와 의지를 전달 했다.김준현 위원장은 당선자에게 축하를 보내고 경선에서 낙선한 조합원 동지에게 위로의 말을 전한다고 했다.지부대회를 기점으로 강북지방본부는 당선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