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월 17일) 김인관 중앙위원장은 허정식 강남위원장과 함께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중동사옥, 관악빌딩을 방문했다.위원장은 15대는 중앙 조합 간부 공모제를 통해 젊은 조합 간부를 영입하는 등 노동 환경 변화 대처하며 기억에 남는 15대 집행부를 만들어가겠다고 했다.
1월 16일 김인관 중앙위원장과 허정식 강남지방위원장은 방배사옥을 방문했다.강남엑세스운용센터 지부 현장 순회를 하던 중 최근 세쌍둥이를 출산한 송지수 조합원에게 축하금과 출산 축하 선물을 전달하며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이날 김인관 위원장은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자녀 넷을 키우는 게 결코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가길 응원한다"고 전했다.KT노동조합 김인관 위원장은 지난 위원장 선거에 협조해 준 조합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15대는 조합 간부 공모제를 통해 젊은 조합 간부를 영입하는 등 노동 환경 변화 대
KT 노동조합 김인관 위원장은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과 1월 15일 양재 빌딩을 방문하여 지난 위원장 선거에 협조해 준 조합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조합원의 성원을 자양분 삼아, 집행부 1년 차부터 공약 이행을 위한 교두보 마련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더 나은 근로환경을 위해 적극적으로 의견 개진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KT 노동조합 강남지방본부는1월 4일(목) 16시, KT분당사옥 5층에서 14대 김영근 위원장 이임식 및 15대 허정식 위원장 취임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강남 조합간부를 비롯한 강남광역본부장 김영호 전무, 서부광영본부장 김영인 전무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