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지난 4월 15일, 강남지사의 이전을 축하하기 위해 새롭게 이전한 선릉타워 wset 10층에 위치한 강남지부를 방문했다.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기를 기원한다고 했다.조합원들과 티타임을 하며 조합 일정 및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지난 4월 10일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양재빌딩(강남법인고객지부, 강남엑세스운용센터지부, 강남코어운용센터지부)을 방문하여 토스트와 음료를 전달하였다.허정식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만나 조합 일정 및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조합원들의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지난 4월 3일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성심 사회복지법인 성심원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이날 봉사활동은 봄을 맞아 진행되었으며, kt강남광역본부 노사공동으로 사랑의 봉사단 노동조합 집행위원과 임직원 등 3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이들은 보육원의 일손이 부족한 상황을 돕기 위해 시설을 정비하고, 임직원들이 모은 기금으로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kt노동조합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오늘 봉사 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작은 행복을 줄 수 있어
KT노동조합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지난 2025년 3월 27일 KT본사 분당사옥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5년 정기 전국대의원대회"에 참석하였다.이날 김인관 위원장은 먼저 대회사를 통해 “현재 사회가 혼란스럽고 불안정한데 이런 때일수록 한 마음이 되어 대내외적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안정적인 조직운영을 위해 더욱 힘쏟아야한다.”고 운을 뗀 뒤, “노동조합은 십수년간 인위적 구조조정을 막아왔지만 더 이상 단기적인 미봉책만으로는 누구의 안위도 보장할 수 없고 KT가 급변하는 통신 시장에서 뒤안길로 사라지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지난 3월 19일(수) 분당 사옥에서 2025년 1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하였다.2024년 4분기 안건에 대한 조치 결과 보고를 시작으로 2025년 1분기 식중독 예방 및 안전한 급식 환경 제공을 위한 급식 시설 위생점검 등 5가지 안건에 대해 협의 의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