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간담회는 2025년 단체 교섭을 끝마친 후 조합원의 애로사항 및 고충 청취 등 현장 조합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수있는 시간을 가졌다. 조합원들은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적극적인 태도로 참여해 관심을 표현했고. 질의응답 시간을 통하여 궁금증을 해소했다.김인관 위원장은 “아쉬움이 남는 부분들도 있겠지만, 한정된 재원 속에서 조합원들의 만족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애썼고 현실적으로 힘든 부분을 무시할 수 없었다”고 전한 뒤,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3% 협약 인상을 하게 되었는데 통상임금 인상률을 감안한다면 실질적
강남지방본부 허정식 위원장은 지난 7월 17일(목) 토탈영업센터 용인영업지부 용인수지site를 방문하여 조합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조합원들과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조합 일정과 주요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였다.특히 이날은 조합원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더욱 가까운 소통의 시간을 이어갔으며,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조합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당부하며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했다.
강남지방본부(위원장 허정식)는 6월 18일(수), 방배빌딩 내 서울남부법인고객담당을 방문해 노사 합동으로 ‘마음관리특강’을 진행했다.이번 특강은 정신 건강 증진과 긍정적인 마인드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조합원들이 업무 속에서도 건강한 사고방식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었다. 참여자들은 특강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사기를 북돋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강남지방본부는 앞으로도 조합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근무 환경 개선과 복지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