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이동정책실이 대구지방본부 동대구지부에서 7월 1일~2일까지 진행되었다.유희수 정책국장과 권중혁 홍보국장이 동대구지부 방문하여 현장에서 조합원들과 직접 소통하고 현장의 애로사항 및 의견들을 청취하고 현장직원의 궁금한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었고 현장 의견과 건의사항들은 단체교섭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ㅇ방문일정: 2021년 7월 1일 ~ 7월 2일(유희수 정책국장,권중혁 홍보국장)
6월17일 이른아침 이영태위원장은 효목청사에 방문하였다.
3개지부(대구액세스센터,경북액세스센터,코어운용센터)가 함께있는 청사이지만 일일이 사무실과 무선교환실등을 다니면서
조합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특히 곧 있을 임단협관련 설문조사에 많은 참여를 당부하고,중앙에서도 철저한 준비가 진행중이며, 최선의 성과를 올릴수있도록 다같이 노력하자고 하였다.
2021년 6월15일(화) 이영태 위원장은달서 통합청사를 방문하여달서, 남대구, 법인, 대구본부 지부 조합원들에게 조합원 고충사항 점검 및 질문에 상세히 설명하고, 건강과 안전에 유의할 것을 당부하였다.특히, 올해 임단협 진행을 위한 사전 설문조사 참여 및 신설된 재량휴가 , 복지 부분을 강조하고여름철 조합원 건강과 생수지급 등 애로 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하였다.
2021. 06. 03(수) 비가 내리는 날 청송에서 3권역 2분기 권역회의를 주왕산국립공원 회의실에서 가졌다.
이영태위원장,권중혁 홍보국장,하중열조직국장,이은영 여성국장이 참관하고 있는 가운데 3권역 지부장들이 아래 조직력강화를 위한 열띤토론으로 지혜를 모았다.
1,코로나로 인한모임(행사등)제한으로 각지부의 조직력 약화가 우려됨 이에따른 각지부 활성화방안
2,조직개편으로 조합원 변동이 많은상황 지부장과 조합원간 유대관계를 긴밀히 할수있는 방안
3,기타 자유토론(중앙에 건의사항)
순으로 회의가 진행되었으며 아주 다양
2/4분기 노사협의회가
대구/경북광역본부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이어서 5월 경영설명회가 개최되었다
이영태위원장은 노사간 상생을 통한
다양한 의견으로 점검,소통하였고
노동조합 또한 회사경영에 도움이 될수 있는
역활을 함께 찾을 수 있도록
고민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강구하고자 하였다
최선을 다한
조합원들께는 그에 합당한
지원을 해달라는 당부로 마무리 하였으며
안창용광역본부장은
경영환경을 면밀히 진단하여
실질적인 경영실적이 향상될 수 있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늘 노사협의와 경영설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