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가 아직도진행중에있는 와중에 이영태위원장님께서 북대구청사를방문하셨습니다.오랜만에조합원 한분한분과 인사를하시며코로나19에 잘 대처하여주신 조합원에감사와 격려의말씀을하시고 2020년 단체교섭에 대한 일정과 수련관운영계획(하계수련관.다낭)건강검진에 대한 상세하게 설명하여주셨습니다.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늘 건강 잘 챙기시라고당부말씀 하셨습니다.위원장님 감사합니다.
뜨거운 태양아래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과의 소통,간담회를 위하여 kt노동조합 최장복 조직처장님,김근배 교육국장님,김배정대외협력국장님,
그리고 언제나 대구본부 조합원들 곁에서 권익과 복지를 챙기시며 함께 해주시는 이영태 대구위원장님,하중열조직국장님.이은영여성국장님께서 포항을 방문 해 주셨습니다.
많은 조합원들과 열린마음의 소통으로 함께 해주시고 또한 여러가지 건의사항을 소중히 공감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갖었습니다.
다시한번 더운 날씨에 먼길 함께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조합원과 함께 하는 문화행사를 통하여 조합원들의 참여의식 고취와 조합원 결속력 강화를 위해 중앙본부 최장복 조직처장님이 대구일정 2일차 대구유선운용센터 지부 50여명의 조합원들과 함께 평소 경험하기 힘든 대구사격장에서 권총,공기총, 엽총 사격 체험 으로 진행하였다.
탄환 격발순간 굉음의 놀라움과 명중 순간의 짜릿함에 평소 쌓여 있든 스트레스와 피로도가 해소 되었고 참여한 조합원 모두가 문화행사에 만족해 하며 이 순간들을 즐겼다.
문화활동이 끝나 저녁을 함께하는 자리에서 우수 명사
시상식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시
코로나 19 감염예방 비대면 사회적거리로 서운해진 조합활동 활성화를 위해 대구지방본부 상반기 조합간부
수련회를 팔공산 인근 오염원 없는 청정 봉무공원에서 간소하게 개최하였다.
수련회에서 이영태 지방본부위원장은 코로나19 감염원에 가장 취약한 대구경북에서 우리 사업장엔 한명도 감염되지 않은 큰 성과가 있었다 격려하였다.
아직도 코로나19 확산 조짐이 수그러들지 않아 염려 스러운데 조합간부들께서는 끝까지 방역활동에 소홀하지
말고 예방활동에 매진해 달라 당부하였다.
그리고 조합현안 및 조합일정에 대해 조합간부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