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광주지부와 함께 한 여름철 대표 보양음식 "삼계탕"
초복을 앞둔 오늘 정광우위원장은 여름철의 대표적인 보양음식 "삼계탕"을 준비해 무더위 장마 속에도 현장에서 고생하는 조합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전남지방본부 삼계탕! 페스티벌 행사를 마련해 남광주지부 조합원들과 함께 하였다.
오늘은 서광주, 목포, 광산, 해남, 여수, 광양, 강진, 광주, 담양지부에 이은 열번째 행사로 남광주지부 조합원을 비롯한 Biz지원팀, ITS호남 및 협력사 직원 등 80여명이 함께하는 즐거운 점심행사를 갖었다.
광주지부 페스티벌 8탄! " 여름에는 역시 삼계탕"
예로부터 무더운 여름을 거뜬히 나기 위해서는 역시 삼계탕이 최고였다 오늘 정광우위원장은 광주지부를 방문하여 더위를 이겨가며 현장에서 고생하는 조합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전남지방본부 삼계탕! 페스티벌 여덟번째 행사를 마련했다.
오늘은 서광주, 목포, 광산, 해남, 여수, 광양, 강진지부에 이은 여덟번째 행사로 광주지부 조합원을 비롯한 광주운용팀, ITS호남 및 협력사 직원 등 60여명이 함께하는 즐거운 점심행사를 갖었다.
강진지부 페스티벌 7탄! " 몸보신 한방 삼계탕"
한낮 기온이 31도를 넘나드는 연일 폭염이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 정광우위원장은 강진지부를 방문하여 더위를 이겨가며 현장에서 고생하는 조합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전남지방본부 삼계탕! 페스티벌 일곱번째 행사를 마련했다. 강진지부는 구내식당이 없는 관계로 근처의 맛집을 찾아 한방 삼계탕으로 강진지부 조합원과 함께 하였다. 삼계탕 페스티벌은 7월말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방본부 내 17개 모든 지부와 함께 할 계획이다.
오늘은 서광
광양지부 페스티벌 6탄! " 웃음꽃 피는 삼계탕"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 점심시간 정광우위원장은 광양지부를 방문하여 무더위를 이겨가며 현장에서 고생하는 조합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전남지방본부 삼계탕! 페스티벌 여섯번째 행사를 마련했다. 삼계탕 한 그릇으로 웃음꽃 피우며 즐겁게 식사하시는 광양지부 조합원들의 얼굴이 기억속에 오래 남을듯하다. 페스티벌은 7월말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방본부 내 17개 모든 지부와 함께 할 계획이다.
오늘은 서광주, 목포, 광산,
여수지부 페스티벌 5탄! " 더위를 물리치는 삼계탕"
삼계탕! 페스티벌 5탄으로 오늘 정광우 위원장은 여수지부를 방문하여 무더위 속에 현장에서 고생하는 조합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전남지방본부는 삼계탕 페스티벌을 7월말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지방본부내 17개 모든 지부와 함께 할 계획이다.
오늘은 서광주, 목포, 광산, 해남지부에 이은 다섯번째 행사로서 여수지부 조합원을 비롯한 여수운용팀, ITS호남 및 협력사 직원 등 100여명이 함께하는 즐거
해남지부 페스티벌 4탄! " 찌뿌듯한 날씨도 물리치는 삼계탕"
오늘 정광우 위원장은 해남지부를 방문하여 장마철 궂은 날씨에도 현장에서 고생하는 조합원들을 격려하고자 전남지방본부 삼계탕 페스티벌 4탄! 점심행사를 갖고 위로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늘은 서광주, 목포, 광산지부에 이은 네번째 행사로서 해남지부 조합원을 비롯한 해남운용팀, ITS호남 및 협력사 직원 등 50여명이 함께하여 맛있는 점심식사를 가졌으며, 전남지방본부는 전 직원이 함께하는 삼계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