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9일) 전남지방본부 정광우위원장은 이번 폭우로 인해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조합원들을 격려하고자 전남/전북/제주 광역본부 재해상황실등을 방문하였다. 재해상황실에서는 폭우로 인한 피해복구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도 조합원들의 안전이 최우선 되도록 부탁하였다.정광우 위원장은 이어 광주유선 조합원을 만나 격려하고, 복구에 여념이 없는 담양지부 조합원들 만나 따뜻한 점심식사를 함께 하였다. 오후에 북광주지부 조합원들이 복구 작업을 하고 있는 현장을 찾아 격려하였다.정광우 위원장은 고객에 입장에 서서 힘드시겠지만 이해를 하면서
근무해주시
2020년 7월 29일(수) 전북지방본부 김덕경위원장은 전주지부, 북전주지부, 전북유선운용센터지부 조합원들을 위해 격려차 간식을 준비하였다.계속되는 장마철과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조합원들의 마음을 달래고자 간식거리로 떡을 준비하여 지부별로 전달하였다.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코로나19와 장마철까지 겹쳐, 고생하는 조합원들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준비하였습니다. 조금만 참고 견디면 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습니다. 개인위생 철저히 하시고 항상 건강 하시길 바랍니다.” 라고 전달하
2020년 7월 10일 (금)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김제, 정읍지부에 이어 익산지사와 익산운용팀 조합원들에게 격려차 간식을 전달하였다.전북위원장은 코로나19의 지역감염 확산으로 인해, 현장에서 고생하는 조합원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게 되었고 노용환 익산지부장과 김형선 전북유선운용센터지부장이 대신하여 조합원들에게 간식을 전달하였다.또한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조합원 여러분!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힘내시고, 개인위생 철저히 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라고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2020년 7월 7일 (화)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뜨거운 여름날 현장에서 고생하는 조합원을 찾아 뵐수 없게 되어 간식행사로 마음을 전했다. 전북위원장은 마음으로 위로를 담아 코로나19 극복 간식 떡을 준비했고, 김제지부 정광모지부장과 정읍지부 이광욱지부장이 대신하여 조합원들에게 전달하였다.조합원들에게 직접 대면하여 격려하지 못한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메시지로 “조합원 여러분! 코로나19는 함께하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힘내세요!” 라고 전달하였다.
2020년 7월 3일 (금)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쳐있는 전북고객본부지부 조합원들에게 격려차 간식을 전달하였다. 마침 전북OSP담당 부서가 KT전주타워 1층에서 14층으로 이사를 하여, 겸사겸사 떡으로 간식을 진행하였다.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조합원 여러분들은 항상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하기를 생활화 하시면서,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시길 당부 드립니다.” 라고 말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