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토요일 대기자
2.출동요청 전화받음(과천망센터): 전용회선번호 01064993-7093
3.길이 정체되 자가용으로 출동포기하고 전철로 신사지점 출동
4.청담 bbh 출동 케이블 점검 까지 2시간 소요됨
5.현장 건물 출동 신사동 630-27 에르메스 지하 3층
6.신고자 에스원 010-9205-2791 현장요원과 만나 시설점검 회선 복구됨 3시간 경과됨
7.지금까지 전용회선 고장시 2시간이 지날경우 지표점수가 낮아짐으로 고객에게 사정설명하고 선고장복구처리후 고장 수리 진행함
8.대부분 고객이 선고장처리하라고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음
9.고장수리에 전념해야하나 지표때문에 고객에게 kt의 지표에 대해 설명하고 선처리
승낙을 받아 kt 고객센터에 선처리 부탁하고 고장수리 진행함
10.강남지사 신사지점은 체적화작업으로 시험실이 없어지고 bbh에 전송장비 및 케이블이
지역별로 분산 수용됨으로 전용회선 고장 및 개통시 건물내 MDF와 BBH에 출입하여
작업해야함, 앞으로 체적화 국사가 계속 늘어남니다
11.불합리한 전용회선 2시간이내 고장수리 지표에 대해 점검하고 수정해야 할 것입니다
12.2시간이내 고장수리 완료가 안되 지표 달성을 못함으로서 동료에게 미안하고 능력부족 비판을 받습니다.
13.이 고장 건에 대해 검토해 주시고 지표에서 삭제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