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잘 들었읍니다.
그런데 생각했던 것 보다 의예 군요.
1등 직무전문가 수행경험자(최근 10년 內)는 Meister, Specialist 직무를 뜻하는 것으로 2016년부터 매년 600명 규모로 선발하던 제도이며, Meister는 기존에도 선발하였던 제도라고 하셨는데,임금파크제 정년대상자 중에 몇명이나 있는지요?
네트워크 부문은 그런 이야기를 들은것 같으나,customer부문은 그런 직무 교육을 받은 사람이 있는지 모르겠읍니다.
생각보다 임금피크제 대상자들이 평가를 잘 받고 있군요?
8마일리지 이상 이 23% 나 된다고 하니~~~
2가지 조건에 해당이 않되는 사람들은 지원을 못 하겠군요.
그리고 현장과 같이 일하는 CS담당부서 CS지원부는 점심대기/야간대기를 예전부터 계속 해 왔고 지금도 계속 하고 있읍니다.당연히 복무에는 없읍니다.
그럼 CS지원부는 점심대기/야간대기 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확실히 알아보시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