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대회 개막식 나온 스티븐 호킹 "표준적인 인간이란 없다""삶이 아무리 힘들더라도 누구나 성취 이뤄낼 힘 있다발을 내려다보지 말고 별을 올려다보세요인간의 노력엔 한계 없어… 이보다 더 특별한 일 있나요""발을 내려다보지 말고, 별을 올려다보세요. 눈에 보이는 모든 것을 이해하려고 시도해보세요. 호기심을 가지세요!"
30일 오전(한국 시각) 영국 런던의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2012 런던 패럴림픽 개막식이 시작될 무렵 휠체어 한 대가 무대에 올랐다. 영국의 세계적인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70) 박사는 휠체어 위에서 조
<노사공동 퇴직사우 홈커밍데이 초청행사 개최>
지난 8월 30일(목) KT노동조합 전남지방본부와 전남고객본부는 오후 3시 정보통신센터사옥에서 광주,전남권 퇴직사우 50여 명을 초청해 ‘퇴직사우 Home Coming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퇴직 임직원의 KT로열티 제고와 경영이슈에 대한 이해를 돕고, 경영성과 및 비전제시를 통해 KT가족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양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또한 노사공동 뜻 깊은 행사추진으로 퇴직 사우와의 일체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동통신사 3사의 2분기 합산 영업이익은 전분기 대비 -31.5%,전년동기 대비 -34.1% 감소한 7,594억 원을 기록하며 매우 부진했습니다.
그 원인으로 LTE 마케팅의 과열 때문이라는 분석이 있는데요, 실제로 2분기 이동통신 마케팅수수료(광고선전비 제외, 이동통신만 추정)는 이동통신 역사상 분기 최고치인 1.74조원으로 추정되며, 이는 전분기 대비 +40.3%, 전년동기 대비 +23.5%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러나 3분기부터는 실적이 상승세로 돌아설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