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대 iOS 플랫폼 간의 전쟁이 가열되고 있다. 애플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내 구독 모델을 발표한 바로 다음 날 구글은 유사한 정책으로 대응했다. 구글은 아이튠즈(iTunes)와의 경쟁을 위해 오랜 기간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어 온 음악 서비스를 곧 발표할 예정이고, 애플은 모바일 미(Mobile Me)의 새 단장함으로써 새로운 모바일 소셜 제품을 출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업체가 모바일 분야에서 매우 첨예한 경쟁을 펼치고 있기 때문에 그 둘을 따로 떨어뜨려놓고 이야기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러므로
MWC(Mobile World Congress) 2011에서 LG, 삼성, HTC, 도시바, 에이서, 뷰소닉 등 유수의 업체들이 태블릿을 소개하거나 첫 시연을 했다. 지금까지 1,400만 대 이상 판매된 아이패드는 모든 면에서 공격을 받고 있다. 더 작은 스크린에 더많은 멀티미디어 지원 기능, 더 많은 연결 포트를 갖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것이다. 태블릿 전쟁에서 누가 끝까지 살아남게 될지, 아이패드에 도전하는 MWC의 톱 10 태블릿을 소개한다.
LG 옵티머스 패드
특징 : 8.9인
지부대회 이후 갖는 조합간부 미팅이 있는 날! 아침 일찍부터 긴급출동으로 8명중 4명이 얼굴을 맞대고 지부일정 등 과 이번 주에 있을 지대와 3월 단위노사협의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웠습니다.
ㅇ장소:지부실
ㅇ언제:2011.2.21(09:10~10:00)
ㅇ누구:조합간부
ㅇ무슨말:지부일정/지대/단위노사협의회
오늘 대관령중계소 눈 치우고 왔습니다. 길만 터 놓고~~ 더 많이 내린 삼척/동해/강릉은 어떻 했을까 상상이 갑니다요.. 참 고생이 많습니다. 아직도 힘든 상황이고~~ 지사에서는 고장수리 지원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ㅇ장소:대관령중계소
ㅇ언제:2011.2.18
ㅇ누구:원주무선팀과 함께
당첨을 축하 드립니다~★
독자 엽서 참여는 조합원뿐만 아니라 조합원 가족에게도 열려 있습니다,가족과 함께 퀴즈를 풀고 정답을 엽서에 적어 응모해 주십시오.
많은 분들이 응모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응모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상품을 드리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 점 이해해 주십시오. 그리고 아래 ▼ 당첨자 20분을 선정했습니다. 다시한번 축하 드립니다!!
Vol.4호 - 독자엽서 당첨자 (20명) ; 문화상품권 1만원
한창곤 서울 서초구 방배3동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