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좋거나 나쁘거나... iPads, good or bad or ...
아이패드는 출시하루만에 사전예약을 포함해 30만대 이상 판매되었고 애플리케이션 100만회 이상, 전자책 25만회 이상 다운 로드를 기록하는 등 전세계인의 관심을 받으며 세상에 나왔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의 Active-X 가 지배하고 있는 한국 웹 환경에서는 약간 주춤할 수 밖에 없다. 과연 아이패드 의 모습이 어떤 모습인데 이렇게 화제를 몰고 다니는지 올댓리뷰를 통해 살펴보자.
▼ 동영상 보기
춘천지사 특별기동팀에 근무하는 정택수 과장 장녀 결혼식을 아래 장소에서
있다고 합니다.
새신랑,신부 : 안선교(군), 정수정(양)
좋은날 : 2010년 11월 6일(토요일) 오후 1시
좋은곳 : 춘천 행복예식장 3층 사랑홀
많이 오셔서 새신랑 새신부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Take a look at Apple's latest creation, the iPad.
애플의 최신작 아이패드에 대해 알아 봅시다 -> 동영상 보기
이미 미 언론 및 정보기술(IT) 전문가들은 아이패드 리뷰를 앞다퉈 게재하면서 기존의 아이팟, 아이폰과 차별화된 점, 다른 태블릿 PC 및 전자책(e-북)과의 비교에 나서고 있습니다.<1>인터넷 검색 = 지난 1월 아이패드 발표 당시 애플 최고경영자(CEO)인 스티브 잡스는 뉴욕타임스 홈페이지 화면을 통해
[아침을 열며]고용난민을 없애는 법
박용채 경제 에디터
3274명. 국민은행이 최근 실시한 희망퇴직 신청자 규모다. 국민은행 전체 직원이 2만6000명 정도인 점을 감안하면 12%에 해당한다. 지난해 KT의 희망퇴직에는 5992명이 몰렸다. 당시 직원이 3만7000명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15%가 넘는 수준이다. 퇴직 앞에 붙어 있는 ‘희망’이란 수식어에 일부 ‘강제성’이 묻어 있다는 것은 굳이 말할 필요도 없다.
고용 측면만 떼어놓고 보면 두 기업은 낙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