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8월 17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광양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조합원들에게 공유하고, 조합원들을 위해 제작한 볼펜을 전달하였다. 그리고 단체교섭 및 PC-OFF제 등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대해 답변하며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마지막으로 이남권 위원장은 무더위 속 개인 건강관리 및 현장 작업 시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사고에 유의하자 당부하며, 노동조합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요청하였다.
오늘(08월 16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순천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위해 제작한 볼펜을 전달하며, 조합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조합원들에게 공유하였다.그리고 단체교섭 등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답변하며, 여름철 개인 건강관리 및 현장 작업 시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사고에 유의하자 당부하였다. 또한, 노동조합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요청하며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오늘(08월 11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동광주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조합원들에게 공유하고, 단체교섭 및 PC-OFF제 등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대해 답변하였다. 또한, 여름철 무더위 속 건강관리와 현장 작업시 안전 확보 후 작업하자 당부하고, 노동조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늘(08월 10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호남ICT기술지부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 일정 및 조합 현안사항을 조합원들에게 공유하고, 조합원들을 위해 제작한 볼펜을 전달하였다. 그리고 단체교섭 등 조합원들의 궁금사항에 답변하며,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다. 마지막으로 이남권 위원장은 태풍이 북상중이라며,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특히 유의 해줄것을 당부하였다.
| "행복우산" 프로젝트 200개 비치, | 자율로 운영하는 ”행복우산 프로젝트“| 직원의 성숙한 동참이 “행복우산” 유지 성패 달려| 자원순환 및 환경보호을 위해 기증 받아 지속적으로 운영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행복우산 200개를 준비해 KT뚝섬빌딩과 KT원주빌딩에 각 100개씩 비치 했다.“행복우산“은 직원 누구나 갑자기 내리는 비와 눈을 피하기 위해 비치 한 우산을 사용할 수 있는 우산 공유 프로젝트다. 설치 장소는 KT뚝섬빌딩 정문 안내실 앞, KT원주빌딩 1층 강원훈련센터 교육장 앞에 거치대 형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