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창원빌딩에 근무하는 직원들과 관계사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푸드트럭행사를 진행하였다.이식원 부산위원장과 지부장, 부산경남광역본부장 및 부서장이 같이 참석하여 노사가 함께 준비한 옛날컵빙수와 소떡소떡을 빌딩내 근무직원들께 제공하였고, 근거리 지점직원들을 위해서는 미니도넛과 음료수 세트를 별도를 준비하여 전달하였다.짧은 시간이었지만 뜻깊고 행복한 시간을 함께 나누었다.
7월 18일 범일타워 1층 주차장에서 수고한 직원들께 감사의 인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푸드트럭행사를 진행하였다.이식원 부산위원장과 지부장, 부산경남광역본부장 및 부서장이 같이 참석하여 노사가 함께 준비한 옛날컵빙수와 소떡소떡을 빌딩내 근무직원들께 제공하였고, 근거리 지점직원들을 위해서는 미니도넛과 음료수 세트를 별도를 준비하여 전달하였다.바쁘게 달려온 조합원들이 업무를 잠시 내려놓고 준비한 간식을 즐기면서 시원한 여름나기를 바라는 마음이 잘 전달되어 한줄기 신선한 바람이 되기를 바랬다.
대구지방본부 회계감사가오늘부터 3일 일정으로(19~21일)본부4층 회의실에서진행되고 있으며회감대표와 위원들께서는근거 자료를 토대로적정여부에 관한 의견을 표명하고객관적 사실을 뒷받침해주는 각종 증빙서류와 회계기록 내용을 명백히 확인하고또한 회계처리가 적정하게집행 되었는지도 들여다 보고 있다
대구ICT기술지부 KT노사랑 봉사팀은 2022년 7월11일(월) 코로나19 방역지침으로 3년만에첫 나눔활동을 지부 조합간부가 솔선수범 선행 봉사활동으로 시작였다.3년만에 찾은 신당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은KT라 부르며 우리들을 반갑게 맞이하여 주셨다.코로나19로 인해 몇 몇 어르신들이 보이지 않아 안부를 건네 받은것은 세상을 멀리하셨다는 무거운 소식으로 갑자기 마음이 숙연해진다..오늘 무료급식 봉사를 하면서 코로나 재유행으로 봉사활동이 또 멈쳐질까 염려되는 맘에 나눠드린배식이 그리 가볍지는 않다..바쁜업무에도 더운 열기속에 음식조리
오늘(07월 18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아침 일찍, 여수지부와 전남액세스운용센터지부 여수운용팀을 방문하여 조합원들과 소통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조합원들에게 장마철이 시작되어 비가 많이 온다고 말하며, 무엇보다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안전에 유의하자고 당부하였고, 네트부문 직무합리화에 대한 내용 설명하였으며, 올해 단체교섭 진행 경과를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직책자들에게는 재량휴가 적극 부여 해 줄것을 요청하였고, 코로나19 확산이 심각하므로 개인위생관리 철저히 잘하자고 당부하였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뚝섬사옥에서 커피차를 준비하고 출근길 조합원을 맞았다. 지난 토요일 초복은 지났지만 복땜으로 시원한 아이스커피, 컵쿠키를 나누었다. 유독 덥고 잦은 비로 힘든 여름!!! 강북지방본부 조합원 여러분!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2022.7.18)
강남지방본부 조합원 대상 2022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현장 의견수렴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7월 11일(월)~15일(금) 까지 1주일간중앙 박병규 복지기획국장, 임승빈 복지국장, 전명군 법규국장 및 지방본부 이선규 조직국장,서정호 사무국장,박성순 조사통계국장,허정식 홍보국장등이 총 27개 지부, 400여 조합원과의 대화를 통해 2022년 단체교섭 승리를 위한 조합원 의견을 수렴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