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의 월곡지부(지부장 김동기)는 7월 1일부터 7월 2일까지 지부 조합간부 수련회를 개최하였다.지부장(김동기)은 상반기 마무리하고 하반기 지부 조직력 강화를 위해 수련회를 계획하였다.14대 지부 구성 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수련회인 만큼 지부장과 조합간부는 토의시간 갖고 지부 현안과 앞으로의 지부운영에 대하여 심도 있는 대화를 새소리 물소리 좋은 북한산 우이동계곡에서 나누었다.(2022.7.2)
7월의 첫날 아침 일찍 이영태위원장이 중대구지부을 방문하여감소하는 인력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 이후 현장의 어려운 환경과 애로사항을 설명하고 ,임금피크, 하계휴양소등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늘 안전하게 현장 업무에 임해줄 것을 부탁하고 더운 날씨에 항상 건강에 유의할 것을 강조 하였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6월 경영설명회를 지방본부 교육장에서 개최하였다.6월 경영 설명회에서는 전사 및 광역본부 5월 경영실적 보고가 있었다. 노사는 현재 장마로 현장에서 업무 수행 중인 직원의 안전에 각별하게 주의 하자며 설명회를 마무리 하였다.(2022.6.30)
오늘(06월 30일) 이남권 위원장은 광주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격려하면서, 5층 대회의실에서 조합원 소통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 자리에서 초과근무수당, 임금피크제 관련, 조합원들의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문에 설명하였으며, 현장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그리고 조합간부 여름휴가 일정은 08월 19일까지 마무리해 줄 것을 당부하였고, 향후 진행되는 단체교섭 진행사항을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오늘(06월 29일) 이남권 위원장은 서귀포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격려하면서, 미리 준비한 수제 초코파이와 음료를 전달하였고, 소통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조합원들에게 임금피크제, 초과근무수당 관련 내용 등에 대해 설명하였고, 퇴직금 DC전환 시기와 우리사주 청약 등 궁금한 내용 질문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현장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그리고 향후 진행되는 단체교섭 진행사항을 공유하겠다고 말했고, 직책자들에게는 재량휴가 적극 부여해줄 것을 요청하였다. ※지부 방문 계획(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6/30(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 강원고객본부지부(지부장 오창현)는 지부 조합간부 수련회를 1부 집행위원회의, 2부는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문화행사와 저녁 만찬으로 개최하였다.집행위원회의는 휴게시간(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운영에 난항을 격고 있는 구내식당 등 지부 현안사항에 대하여 논의 했다. 또한 조합간부는 여러 조직으로 구성된 특성상 무엇보다 조직력 강화가 절실하게 필요하다며 조합간부의 역할에 대하여 책임을 다하자고 결의를 다졌다.2부는 외부 행사를 계획하였으나 장마철이 도래함에 따라 안전을 고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