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월17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전남액세스운용센터지부, 호남법인고객본부지부 서광주, 북광주법인고객영업부, biz지원팀을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만나 격려하였다. 조합원 및 부서장들에게 재량 휴가가 조합원들에게 적극 부여되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관심가져 달라고 했으며, 단체교섭관련 온라인 여론수렴, 설문조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 야간 연장근로후 석식비 지급할 것등을 당부하였고, 조합의 현안사항들도 공유하였다. 그리고,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오늘(6월16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여수지부, 전남액세스운용센터지부 여수운용팀을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만나 격려하였다. 조합원 및 부서장들에게 코로나19관련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잘하기등 방역수칙 및 개인 위생 관리 철저히 하길 당부하였고, 9to6 준수할 것, 조합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재량 휴가를 적극 부여해 줄 것, 부서운영비를 적정 집행할 것, 조합원들 격려 외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말것을 당부하였고, 석식비, 긴급출동비 미지급건 없이 모두 지급할 것을 요청하였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강북고객본부지부(지부장 오대성)는 시작은 쉬워도 지속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지로 오늘도 아침 출근 시간에 지부 조합간부와 함께 캠페인 피켓을 들고 정문에 자리를 잡았다. 9to6는 출퇴근 문화로 조합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가장 기본적인 사안이다. 강북고객본부지는 지속력 유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 할 것이다.(2021.06.16)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고양지부 덕양빌딩을 방문하여 조합원과 노사합동실태조사에 따른 후속 조치와 향후 임,단협 관심사항에 대하여 상호간에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웠다. 아울러 산업안전이 대한 사항으로 조합원 안전에 관련된 규정은 융통성이라는 것이 있어서는 안된다며 관련 규정을 원칙에 따라 반드시 준수 해 줄것을 재삼 강조하며 방문을 마무리 하였다.(2021.06.15)
2021년 6월15일(화) 이영태 위원장은달서 통합청사를 방문하여달서, 남대구, 법인, 대구본부 지부 조합원들에게 조합원 고충사항 점검 및 질문에 상세히 설명하고, 건강과 안전에 유의할 것을 당부하였다.특히, 올해 임단협 진행을 위한 사전 설문조사 참여 및 신설된 재량휴가 , 복지 부분을 강조하고여름철 조합원 건강과 생수지급 등 애로 사항을 꼼꼼하게 체크하였다.
오늘(6월15일) 아침 일찍, 광양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만나 격려하였다. 조합원 및 부서장들에게 부서운영비를 적정 집행할 것, 조합원들 격려 외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말것을 당부하였고, 석식비, 긴급출동비 미지급건 없이 모두 지급할 것을 요청하였다. 그리고 9to6 준수할 것과 조합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재량 휴가를 적극 부여해 줄 것 등을 요청하였다. 또한, 코로나19관련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잘하기등 방역수칙 및 개인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하자고 당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