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16일 (목) 전북지방본부는 노/사 합동 현장 안전점검 시행을 실시하였다.작업 전, 충분히 안전거리를 확보하여 공사안전표지판 및 라바콘 설치 후 전원주택단지 입구 쪽 지장이전 작업을 실시 하였다.또한, 현장 안전점검 후 청사 내 안전보건 서류 및 산업안전보건활동 체크리스트 점검도 실시하였다.▶ 일시 : 2020년 04월 16일(목) 10시~▶ 장소 : 익산지사▶ 현장주소 : 익산시 함라면 신내리▶ 점검반 : 노/사 합동점검(5명)
<서대구지사 노,사 도시락 피크닉 행사>ㅇ 일시 : 4/16(목) - 주 1회 운영ㅇ 장소 : 두류공원 야외음악당ㅇ 내용 : 대구지역 내 코로나 사태가 안정화되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지사 구성원 단합을 위한 "도시락 피크닉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주 1회 진행예정이며, 제일 먼저 서대구지사 여직원 11명과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추후에는 부서/세대 간 크로스미팅 행사를 통해 "원팀" 서대구지사가 될 것입니다.
2020년 04월 13일 (월)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김제지부, 남원지부, 남원운용팀 조합원들에게 피자와 음료수를 전달하였다.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코로나19 관련 위기 속에서도, 늘 최선을 다하는 조합원들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개인 위생관리 및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셔서 코로나19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라고 말을 전했다.그리고 모든 조합원이 항상 앞장서서 안전관리에 힘써주시길 당부 하였다.
2020년 4월 9일(목)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코로나19에도 굴하지 않고 성실히 근무하는 전북고객본부, 정읍지부, 군산지부 조합원들에게 치킨 및 피자를 전달 하였습니다. 김덕경 전북위원장은“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잘 견뎌 내고, 맡은바 자기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조합원들 모습을 보니 자랑스럽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잘 지켜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또한,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최근 인근 지역에서 안전사고가 발생하여 가족들에게 슬픔을 주고 있다고 각 지부장님들께 메시지를 보냈으며, 각 지부
2020년 4월 1일(수)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코로나19 위기극복 관련 남원의료원과 군산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사랑나눔 기금으로 마련한 물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그리고, 지난 19일에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헌혈로 혈액 수급난 해소에 일조했다.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코로나19로 도내 전체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남원의료원과 군산의료원이 감염병 전담병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코로나19에 가장 앞장서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 여러분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찾아왔습니다. 항상 KT는 의료진 여러분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