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12월18일(화) 이영태위원장께서 대구유선운용센터 서대구운용팀(장기동빌딩)을 송년 인사차 방문하셨습니다. 이른아침에 직원들과 손을 맞잡으시고 올 한해 열심히 일한 조합원들에게 격려과 감사의 인사를 하였습니다.따끈한 스타벅스 커피를 준비해오셔서 함께 나누며 네트부분에 승진정체에 대하여 근속승진을 만들지 못하는 대안으로 특별승진을 년600명씩 3년간 1800명 승진을 할 수 있음을 설명하시고, 특히, 9to6를 kpi지표에 포함시켜 지키지 않은 서부에 모 관리자의 직위박탈하였음을 상기시켜 조합의 신뢰를 공유하였습니다.
12월 17일(월)에 군산지부실에서 전북지방본부 지부장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지난 1년간 전북지방본부의 조합활동사항을 공유하고 13대 집행부 1년차의 지난 날을 회상하며 각자 느꼈던 감정들과 위원장님께 바라는 점, 내년의 포부를 얘기하며 서로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또한, 이날 이호철 정책국장님이 우수조합원으로 선정되어 우수조합원 수상을 하였습니다. 일 시: 2018년 12월 17일(월)장 소: 군산지부실
20181217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따뜻한 기운을 안고신암빌딩을 송년 인사차 방문하셔서동대구유선운용센타지부본부지부 동대구비즈영업부동대구지부를 순회하시면서송년 인사와 함께한해동안 열심히 일한 조합원들에게격려과 감사의 인사그리고현장 조직개편에 대한 긍금사항과2018년 한해동안 조합활동사항을 공유하시고-임피시기단축-나인투식스-직군통폐합-대학학자금부활-최대승진 성과 등등2018년 남은 기간 마무리 잘 하시라는인사로 마무리하시고
본부로 가셨습니다.
함박눈이 내린 다음날 월요일 아침 이영태위원장님께서 저희 경산지부을 방문하셨습니다.전직원들과 악수 인사를 하시면 올한해 열심히 일한 조합원들에게 격려과 인사를 드리고 현장 조직개편에 대한 궁금사항 그리고 지난 조합활동사항을 공유하시고 아현국사 화재관련으로고생하는 조합원들의 근황, 9 to 6 정착을 당부 하시면서 현장의 고층건의사항을 청취 조속한시행을 약속하셨습니다.
전북지방본부는 2018년 12월13일(목) 한국노총 전북지역본부가 후원하는 자원봉사 우수단체상수상 전라북도지사상을 수상하였습니다.이는 우리 kt노.사가 함께 만들어낸 성과라고 생각하고 한국노총 산하 조직에 우리 kt의 사회적 공헌의 활동 등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금일 김해관 중앙위원장님 그리고 이영태 대구지방본부 위원장님께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 하고 포항지부를 방문 하시어 많은 조합원들과 일일이 악수 하시면서 소통의 시간을 만들어 주셨습니다.특히 아현지사 화재 피해 복구 진행현황을 설명 해 주시며 이를 계기로 kt모두가 한마음으로 극복 해 나가자는 힘찬 다짐을 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