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일시 : 2024년 5월 9일(목) 10:00~11:00ㅇ 장소 : kt 둔산빌딩 9층 대회의실ㅇ 참석자 : 오동윤 위원장, 둔산빌딩 근무 조합간부 및 조합원ㅇ 활동내용 : 오동윤 위원장은 조합원들과 함께 교육에 적극 참여하였으며, 조합간부를 통해 조합원들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의 가족, 지인들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교육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ㅇ 활동사진
어제(05월 08일) 전남권역은 순천지부 사무실에서 2분기 전남권역 회의를 실시하였다. 회의에서 전남권역 지부별 조합원들의 고충사항 및 건의사항을 함께 청취하였고, 조합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안건을 세밀하게 점검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시 : 2024.05.08(화) 10:00~◎ 장소 : 순천지부 회의실◎ 참석자(7명) : 김관민 복지국장, 최용철 권역의장 등 7명
5.8일 이식원부산위원장과 조직국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한국노총부산지역본부에서 실시하는 저소득층 및 사회취약계층 노인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점심식사 한끼를 대접하기 위한 사랑의 밥차 나눔봉사 활동에 참여하였다. 500인분의 음식을 대접하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나눔행사를 한 이식원부산위원장은 어버이날에 자녀를 대신하여 따뜻한 한끼를 대접하며 오래도록 건강하시길 희망했다.
부산지방본부는 한달간의 주요 조합행사 및 부산위원장의 지부 순회방문, 각지부의 조합원케어활동 등을 모아 매월초에 소식지메일을 발송하고 있다.5.7일에는 4월에 진행한 이식원부산위원장 현장 조합원 격려방문, 선배열사 합동추모제 행사참석, 창원권역지부(창원, 마산, 진해, 밀양, 함안)에서 실시한 여성조합원 소통모임, 4월 경영설명회실시 내용을 담은 4호 소식지를 발송했다.kt노동조합 부산지방본부가 한달간 무슨일을 하는지, 지역사회와 어떻게 공존하면서 kt의 공헌활동을 홍보하는지, 조합원의 권익을 높이기 위해 회사와 어떤 협의
오늘(05월 08일) 이남권 위원장은 남원지부에 지난 02월 02일 방문에 이어 두 번째 방문하여 조합원을 격려했다. 이남권 이원장은 조합 일정 및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2024년 단체교섭을 철저하게 준비하여 조합원들에게 좋은 결실을 안겨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조합원들의 건의사항 및 고충사항을 청취하였으며, 올해도 지속적인 지부 방문을 통해 늘 조합원 말에 귀 기울이며 조합원들과 소통하는 지방본부 위원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 장기 치료 중인 조합 간부 격려 | 위원장, 강북 조합 간부 모두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는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 서경민 지부장, 감사한 마음을 건강한 모습으로 보답 하겠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장기 치료 중인 조합 간부를 방문 격려했다.김준현 위원장은 빠른 쾌유 바란다는 말과 함께한 강북 조합 간부의 따듯한 마음을 전달했다.서경민 지부장은 감사의 말을 전하며 동료 분들의 마음에 힘을 얻어 반드시 건강한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했다.(2024.5.7)
5월 7일 이식원부산위원장이 언양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을 격려하고 24년 단체교섭에 관한 방향도 설명하였다.언양지부의 인력부족에 관한 애로점을 깊이 공감하였으며, 그럽에도 안전을 우선하여 작업과 업무에 임하도록 당부하였다.또한, 노사협의회나 고충처리위원회를 적극 활용하여 조직내 문제점을 원할히 해결하도록 노사의 협조와 타협을 요청하였다.
오늘(05월 07일) 이남권 위원장은 전남법인고객본부지부 상무빌딩에 방문하여 아침 일찍 조합원들을 격려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에게 준비한 커피를 나눠주며 조합 현안사항 및 조합 일정을 공유하고, 단체교섭 전담반을 시작으로 올해 2024년 단체교섭을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현장 작업 시 안전 장구류 및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사고에 더욱 유의하자 당부하였고, 전남법인고객본부지부의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