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국제센터 조합간부 수련회
5월 3일~ 4일 무주수련관에서 부산국제센터지부 간부 수련회를 개최 하였습니다.
이날 바쁘신가운데 조직국장님이 참석해 주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
간부들과 여러가지 현안사항과 지부의 발전을 위한 토론을 하면서 지부 간부로서의 역할과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향적봉 정상에서 화이팅~!!!
조직국장님, 지부간부들과 즐거운 시
** 호남고객센터 봉사활동
호남고객센터지부에서는 작년 5월부터 월 2회, 지역사회 봉사단체인 "기운차림 식당"에서
점심준비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설거지, 식당내 청소, 식사준비 도움을 하였습니다.
또한 현미쌀 5포도 기부하였습니다^^
** 강남네트워크운용단 체육행사
2013년 4월 26일 금요일! 군포 시민체육광장에서 강남네트워크운용단 체육행사를 하였습니다.
이른아침(오전08:00)부터 시작했기때문에~ 아침 안드신분들을 위한 떡도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체육행사는 참가자 전원이 게임에 참가하고, 무알콜 체육행사! 20분단위로 Yamma 생중계가 되는
조금 더 특별한 체육행사였습니다^^
본격적인 체육행사가 시작되기 전~ 가벼운 몸풀기로 보물찾기와 푸짐한
[서울=뉴시스]박기주 기자 = 저금리 기조가 계속되면서 4%대 금리의 연금저축이 보험시장에서도 자취를 감추고 있다. 이에 연금저축보험으로 노후를 준비하던 가입자들의 향후 재무계획에 빨간 불이 들어왔다. 5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현대해상은 개인연금의 적용금리를 이달 연 3.9%로, 지난달 대비 0.1%포인트 낮췄다. 지난 4월 삼성화재가 공시이율을 3%대로 낮춘 데 이어 현대해상까지 이 대열에 합세한 것. 이로써 손해보험업계에서 4%대 공시이율 연금저축보험을 보유하고 있는 보험사는 메리츠화재(4.0%)와 동부화재(4.2%) 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