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05월 30일) 이남권 위원장은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kt목포지사 RAINBOW 야구관람 문화행사에 참석하여 목포지부 등 조합원 129명과 함께 [kt-wiz : KIA] 야구 경기를 관람하였다. 경기는 1:6으로 패배 했지만 조합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일 시 : 2023년 05월 30일 18:30~◎ 장 소 :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참 석 : 이남권 위원장, 고일남 조직국장, 오승희 목포지부장 등 129명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위원장 김준현)는 “찾아가는 노동조합”을 KT혜화빌딩 조합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오늘 하루 혜화빌딩 1층에 일일 노동조합 사무실을 열고 조합원과 대면으로 의견을 청취했다.중앙본부에서 파견나온 정성호 청년국장은 조합원과 많은 만남을 위해 찾아오는 조합원은 물론 강북 코어운용센터지부(지부장 김삼호) 조합원과는 별도의 tea time을 가졌다.(2023.5.30)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양평지부(지부장 정현근)는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 했다. 노사는 작은 부분이라도 안전에 관련된 사항은 간과는 일일 없도록 관심과 갖자고 했다.아울러 정현근지부장은 장기간 안전을 강조하다 보니 일상적인 사안처럼 무뎌지는 경향이 있는 듯하다며 매너리즘에 빠지지 않게 안전관련 주지 시키자고 했다.(2023.5.30)
5월 25일 강남지방본부 김영근 위원장, 이선규 조직국장,목현경 여성국장은 수언 빌딩을 방문하여수원지부와 경기남부액세스운용센터 지부를 방문하였다.중앙 찾아가는 노동조합 행사와 병행 하여 조합원을 만난 자리에서, 대표이사 선임 및 2023년 임단협 사항을 안내하고 조합원의 애로사항을 경청 하였다.
오늘(05월 26일) 호남지방본부는 kt광주타워 1층 아카데미 교육장에서 '23년 위험성 평가 실무교육'을 실시하였다. 교육에 앞서 이남권 위원장은 이번 교육으로 조합원들의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해 조합간부들이 사업장 내 위험요소를 인지 및 파악,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중대재해 관련 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 예방에 노력하자 하였다. 중앙본부 박준용 산업안전국장은 조합간부들이 위험성 평가 및 위험요인을 인지하고 파악하여야 조합원의 안전이 생활화되고 안전한 일터가 조성된다며 이번 교육이 안전사고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