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01월 26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완지부를 찾았다. 현재 코로나19 확산이 매일 최고치를 갱신하며 상황이 심각하기 때문에 질병관리본부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마스크 착용 및 개인위생관리도 철저히 해서 조심하자고 당부하였다. 초과근무수당, 수련관, 퇴직금 관련 내용 등을 설명하였고, 현장 근무자는 반드시 출퇴근시간 시작, 종료 버튼을 꼭 누를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내일(27일)부터 중대재해처벌법이 시행되는 만큼 더욱 안전 관리에 힘써서 안전사고가
본사지방본부 노일철위원장은 우면사옥 환경개선공사 준공에 따른 현장방문 및 조합원의 만족도 조사를 병행하여 시행하였다. 조합원의 만족도는 사무용 책상, 휴게공간, 조명, 기타 환경개선순으로 나왔으며 '22년 중점 개선사항으로는 화장실 및 야외 운동시설 개보수를요청하였다. 나머지 환경사업도 지속적으로 개선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식원 위원장과 임태일조직국장은 남울산지부를 시작으로 동울산지부,언양지부, 울산지부를 방문 하였다.조합원들과 만남의 자리에서 지난해 조합원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14대 집행부 1년차 부족했던 부분을 챙겨서2년차에는 복지분야 및 제도 등에서 좀더 나은방향으로의 개선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환경속에서 일할 수 있는 회사분위기를 만들겠다 하였고 이를 위하여서는 노사간 소통이 중요하다고 강조 하였다.특히 올해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 관련하여 조합원 실질적인 안전관리가 중요하며 철저하게 준수 할 것
1월24일(월) 아침 일찍 이영태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과 소통을 위해 경북액세스운용센터 지부를 방문하였다. 조합원들과 만남에서 현장의 목소리도 직접 듣고 이번 달부터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과 관련하여 현장에서 무엇보다 안전의 중요함을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이용하지 못한 수련관의 운영 검토사항과 2022년부터 새롭게 시행되고 있는 초과 근무시간(수당)에 대한 설명을 하고 업무 최적화 부문도 상세히 설명해 주었다.
1월24일(월) 아침 일찍 이영태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과 소통을 위해 안동지부를 방문하였다. 조합원들과 만남에서 현장의 목소리도 직접 듣고 이번 달부터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과 관련하여 현장에서 무엇보다 안전의 중요함을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이용하지 못한 수련관의 운영 검토사항과 2022년부터 새롭게 시행되고 있는 초과 근무시간(수당)에 대한 설명을 하고 업무 최적화 부문도 상세히 설명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