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위원장 김준현은 노조창립기념일을 맞아 2022년 새해 조합원을 찾아가는 광폭 행보를 이어간다. 오늘 일정은 강원권 KT원주빌딩에 근무하는 조합원과 커피,샌드위치를 나누는 만남을 시작으로 태백, 동해지부 방문 새해인사를 나눌 예정이다.(2022. 1. 6)
본사지방본부는 위원장과 조합원의 소통 강화를 위해 "원(One) 소통 Day" 를 추진하여조합원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고 그 결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본사 37개 본부 단위로 추진.ㅇ 대상지부 : 본사지부(분당 20층)ㅇ 진행일정 : 2022.01.03 10:00 ~ 11:00분(60분)ㅇ 참석자 : 조합원 등 20명
이식원 부산위원장은 올해부터 매월 첫째주 수요일 시행으로 변경되어 1.5일 시행한 남부산지사/서면지점 안전보건이행 점검의날 행사에 참석하여 노사합동으로 점검을 실시하였다.차량안전점검 및 개인보호구 점검을 참관한 후 위원장은 직원들에게 회사뿐아니라 개인을 위해서라도 안전 원칙을 준수해서 작업을 할것을 당부하였다.
1.4일(화) 부산위원장은 범일타워에서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조합원들에게 지난해의 노고에 대한감사의 말씀과 새해 신년 인사를 하였다.지방상집과 지부장(남부산지부, 서면지부, 고객본부지부, 법인본부지부, 기업고객센터지부) 이 참석한 인사자리에서위원장은 14대 집행부 1년차 부족했던 부분을 꼼꼼히 챙겨서 2년차는 제도권안에서 복지분야 개선 및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개선을 만들겠다고 강조 하였고,특히 올해 시행되는 중대재해처벌법 관련하여 조합원 건강관리 및 안전관리를 철저하게 준수 할 것을 당부하였다.
KT노동조합 강북지방본부 위원장 김준현은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노원지부를 시작으로 2일차 광폭 행보를 하고 있다. "노원지부, 강북지부, 강북법인고객본부지부, 경기북부액세스운용센터지부, 포천지부, 동두천지부, 의정부지부"조합원과 주먹인사를 나누며 2022년 지방본부의 운영에 대한 의지를 표명 했다. 또한 2022년 교섭에서 조합원이 만족 할 수 있는 임금인상과 기 시행된 최적화 부분은 안정화를 앞으로 시행되는 네트워크 분야는 신분상에 불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