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 전남지방본부 정광우 위원장은 "ATACAMA 운용실무 교육"에 참석한 수완지부 장지욱 등 16명의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시원한 커피를 가지고 정보센터 1층 교육장을 찾아갔다. 정광우 위원장은 조합원들과 함께 커피를 마시면서 선배들과 잘 융화하고 열심히 배워서 앞으로 kt를 이끌어갈 핵심 인재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2019년 8월 20일(화) KT노동조합은 'IOT 스마트 안전모' 공급 전 현장의 의견수렴으로 사용자 만족도 향상 및 안전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사 합동 'IOT 안전모 시스템' 운영 현장의견 수렴을 실시하였다.이날 의견수렴에는 중앙본부 박충범 산안국장, 경영지원실 홍진기 팀장과 합동으로 실시하였으며 김덕경 전북위원장 또한 참석하였다.
DELL, 2030 미래 전망 보고서 ‘퓨처 오브 워크’ 발표델 테크놀로지스가 미래의 직업과 업무환경을 조망한 보고서 ‘퓨처 오브 워크(Future of Work)’를 발표했다. 보고서는 AI, 딥러닝 기술과 같이 ‘인간과 기계의 파트너십’을 강화할 신기술이 바꿔 놓을 미래의 모습과 그에 따른 사회적 딜레마들을 제시한다.이번 보고서는 델 테크놀로지스가 2017년부터 진행해 온 사고 리더십(Thought Leadership) 캠페인의 일환으로 7월 초 발표된 ‘퓨처 오브 이코노미(Future of Economy)’의 뒤를 잇는 미래
2019년 8월 20일(화)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지적,발달 장애인의 공동생활가정 "작은나눔의집"을 방문하여 환경개선 활동에 참여하였다. 이전의 창문은 장애인들이 열고 닫기가 힘들고 유리가 깨져있어 위험할 뿐 아니라 1층 방범창이 필요해서 창호공사를 진행하였다. 김덕경 전북위원장은 현장을 찾아 시공업자에게 빗물이 세지 않도록 꼼꼼하게 시공해 줄것을 주문하였고 작은나눔의집 담당자는 "장애인들이 이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