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CRM센터지부에서는 2017년 새해를 맞아 마음의 선물 교환인 "내마음을 받아줘" 행사를 1월 2일 11시부터 30분가량 진행하였습니다. 이자리는 새해를 시작하면서 동료들간의 마음의 선물을 주고받으며 더욱 화합되는 새로운 한해의 출발을 다짐하는 마음으로 전직원이 함께 진행하였습니다.제목은
정유년 2일차 출근길...경산시를 한눈에 볼수 있는 성암산 정상에서 올한해 안전과 건강을 다짐하는 해맞이 행사를둥근회 주관으로 경산빌딩 kt가족과 함께 했습니다.너무나 포근한 날씨에 모두가 행복 가득...^^붉게 떠오르는 태양을 향해 힘찬 전진을 약속 하고.. 아침식사는 맛있는 감자탕으로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전통메뉴 떡국으로 2017년을 멋지게 시작 했습니다~^위원장님 그리고 조합간부님 모두 즐겁고 행복한 2017년 되시고..복 듬뿍 받으십시오~♡♡♡kt 노동조합 파이팅~!!!!!!
- 사랑의 연탄 기부로 인해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 준비를 돕는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 나눔을 실천 하였다.ㅇ 일 시 : 2016년 12월 27일 화요일ㅇ 장 소 : 원주일원 저소득층 2가구ㅇ 참석인원 : 지방상집 및 원주권 지부장 12명ㅇ 봉사활동 : 연탄기부(5천장) 및 배달
지난 kt노동조합 전남지방본부와 kt전남고객본부는 KT노사 효사랑 행사를 광주동구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동구 어르신 400여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전남지방본부 정광우 위원장, 상집간부, 광주권역 지부장들까지 함께 하였으며, 이자리에서 정광우 위원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건강한 어르신들을 뵈니 너무 보기 좋으며 앞으로도 건강하시라고 응원의 말씀을 하셨다.
축하공연으로 전남지방본부 조합원들이 재능 기부를 하였으며, 가수 최우진등 10여명의 가수가 어르신들을 위로하기 위해 "젊은 미소"
최근 저금리가 장기화되면서 연금저축계좌에서 펀드에 투자하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보험이나 신탁상품과 달리 연금저축펀드를 활용하면 국내외 다양한 주식에 투자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무엇보다 안전하게 관리해야 할 노후자금을 변동성이 큰 주식에 투자하는 게 불안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지금같은 초저금리 시대에 안전자산만 고집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그나마 다행이라면 연금저축은 목돈을 한꺼번에 맡기는 거치식이 아니라 매달 또는 매년 일정한 금액을 나눠 투자하는 적립식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안전하다 할 수 있다.
적립식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