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1월 20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전남법인고객본부를 방문하여 현장의 분위기를 세심하게 살피며 조합원들과 소통하였다. 조합원들 한 명 한 명에게 다정히 안부를 물으며 격려하였고, 여러 현안사항을 설명한 후 조합원들의 궁금한 사항에 대해 답변하는 질의 응답을 가지며,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얼마 남지 않은 2025년 어떠한 사고도 없이 잘 마무리 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건강관리에 유의하길 당부하였다.
ㅇ일정 : 2025년 11월 17일~19일(2박3일)ㅇ장소 : KT원주연수원ㅇ참석자 : 위원장, 상집국장, 지부장 전원ㅇ내용-제15대 집행부 2025년도 전국조합간부 역량강화교육이 11월 10일 원주에서 시작되었다-부산지방본부는 3기생으로 참석하여, 조합간부들의 역할 및 자세/노동조합의 지식 습득 및 활용법 등을 나누고, 배우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특히 참여한 조합간부들은 한명한명 조합간부로서의 소명과 책임을 다하고자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교육기간 중 김인관중앙위원장께서 직접 방문하시어, 조합간부들의 노고에
오늘 (11월 19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목포영업지부 강진site를 방문하여 조합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의 질문과 궁금한 사항에 답변하며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조합원들과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고, 특히 최근 산업재해 관련 이슈를 강조하며 조합원 모두 안전사고에 유의할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 얼마 남지 않은 2025년 어떠한 사고도 없이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호남지방본부 또한 조합원의 보다 나은 근무환경과 회사 생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오늘 (11월 18일) 이남권 위원장은 아침 일찍 광주지부를 방문하여 조합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들 한 명 한 명을 격려하며 반갑게 인사하였고, 함께 커피를 나누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장기순환전보 등 지사의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시간을 가져 조합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앞장섰다. 이어 조합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한 이남권 위원장은 1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고생한 조합원들을 격려하였고, 얼마 남지 않은 2025년도 안전사고 없이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
오늘(11월 17일) 이남권 위원장은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아침 일찍 순천영업지부 보성site를 방문하였다. 이남권 위원장은 최근 해킹 사태 등 여러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슬기롭게 업무에 임하는 조합원들을 격려하며, 토탈 인력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조합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더불어 산업재해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 건강관리에 유의해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