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지방본부는 각 권역별로 순차적인 회의를 실시하고 있다.
3.24(화) 계최된 제1권역 회의에서는 현안사항 공유 및 기타 토의 시간 등을 가졌다. 그리고 다음주에 계최될 2015년 전국대의원대회에서 타 지방본부에 모범이 되는 강북지방본부, 하나로 단결된 강북지방본부가 되자는 결의를 가졌다.
ㅇ 제1권역 회의
다가오는 봄소식과 함께 얼마 남지않은 3월을 보내며 경산지점 노.사가 점심시간을 이용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짧은 만남 속에서 서로의 진솔된 많은 애기들이 오가는 귀중한 시간 이였습니다.
미팅후 식당 정원에서 경산시내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한컷 했습니다...경산 파이팅~~!!!
1억 주택담보대출 받았을 때원리금 부담 1년새 年137만원↓가계대출 작년에만 67조원 증가신용대출 연체율 0.1%P 상승
은행에서 주택을 담보로 1억원의 대출을 받은 경우 연간 상환해야 하는 원리금이 1년 전보다 137만원, 약 14% 가량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신용대출로 1,000만원을 빌린 경우엔 연간 이자가 13만원 가량 줄어 작년보다 20% 가량 부담이 감소했다. 사상 유례없는 초저금리가 낳고 있는 이 같은 이자 부담 감소는 가계빚 폭증세(작년 1년간 67조원)로 이어지는 모습이다. 갈수록
KT중앙산악회는 3월21일(토) 아차산에서 2015년 중앙지부 및 중앙지사의 발전과 산악회의 무사고 산행을 기원하는 시산제를 2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계최하였다.
화창한 날씨 속에 퇴직하신 선배님들과 함께하여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KT중앙산악회는 올 한해도 가족과 함께하는 산행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직원 단합 대회 및 노사가 화합하는 산행 등도 함께 추진될 계획이다.
ㅇ 시산제 후 기념 시진